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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자계약서 확인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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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자계약서 확인을 위해 본인확인이 필요합니다.
본인인증은 공인인증서만 가능합니다.

1 공인인증서 본인인증

공인인증서 발급방법

일반공인인증서 발급은 가까운 웰컴저축은행 또는 시중은행에 방문하시어 인터넷뱅킹 신청 후 해당은행 홈페이지에서 공인인증서 발급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.


범용공인인증서를 발급받기 위해서는 인터넷 뱅킹을 이용하시는 거래 은행의 홈페이지나 공인인증기관의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신청 후에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.
- 발급수수료 : 범용개인 4,400원/년
- 전자서명법 제 4조의 규정에 의해 지정된 공인인증기관

  • 한국정보인증
  • 코스콤
  • 금융결제원
  • 한국전자인증
  • 한국무역정보통신

전자계약서 작성

- 전자계약서 작성 시 고객님의 계약정보 확인을 위하여 본인인증을 실행합니다.
- 이름과 주민번호를 입력하신 뒤 공인인증서 확인 버튼을 클릭하여 주세요.
- 타인의 주민등록번호를 부정하게 사용한 경우 주민등록법 제 37조에 의해 처벌(3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) 받게 됩니다.

본인확인

이름
주민등록번호 -

범용 인증서 인증

* 타인의 주민번호 도용방지를 위한 본인 확인을 시행하고 있습니다. 공인인증서 인증 버튼을 클릭하셔서 인증 받으시기 바랍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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